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

기기가 이동 통신사 결제를 사용할 준비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이동통신사에 문의 하세요.

by T카르 2019. 2. 28.
반응형

Q) 플레이스토어에서 결제를 하려는데 "기기가 이동 통신사 결제를 사용할 준비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이동통신사에 문의 하세요."라는 멘트가 뜨는데 이거 어떻게 하죠?



A)

1. 114를 통해 한도 확인 (소액결제 한도 및 정보이용료 결제 한도) / 번호이동 하였을 경우 한도 문제가 있을 수 있음

2. LTE에서 진행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플레이스토어 > 사용중지 > 초기화 > 사용 > 재부팅

3.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7514226&memberNo=32011753



이 외에도 단말기 할부금 및 본인명의 휴대폰 여러대 일 경우, 카드명의자와 폰 명의자 다른 경우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