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관 통관에 문제가 있다면 아래 내용 및 전화번호 확인.
배송업체를 확인하려면 https://unipass.customs.go.kr/csp/index.do > 우측상단 M/L 운송장번호입력 > 가장 밑에 배송업체 클릭하면 번호 확인 가능.
-고객지원센터에서는 일반적인 규정과 절차에 대해서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통관 지연에 관한 사항은 운송업체나 수입신고를 한 관세법인 또는 통관지 세관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특송물품의 경우 통관진행과 관련한 사항은 전적으로 배송업체에서 담당하는 것으로 배송이 지연, 통관불허되는 경우 등 관련한 사항은 배송업체 또는 배송업체의 대행 관세사무소를 통해서 자세한 신고내역 확인 등 전반적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 125 고객센터
- https://call.customs.go.kr/crmcc/ICrmccBoardCS
CRM 고객 코너
call.customs.go.kr
- 인천세관 특송통관과 032-722-4825(목록통관), 4827(일반특송), 4319(일반특송)
- 북부산세관 부산국제우편세관비즈니스센터(선편우편, 055-783-7423)
- 인천공항국제우편세관(항공우편, 032-720-7400~6)
- 배송업체/ ㈜지에이치스피드 / 070-7739-1997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g마켓 글로벌셀러 전환 (0) | 2019.11.06 |
---|---|
메모의 기적 (0) | 2019.10.22 |
오픈마켓 정산주기 (0) | 2019.10.22 |
외국인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0) | 2019.10.16 |
관세 통관 과정 조회하는 방법 (0) | 2019.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