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애플

iCloud 백업을 완료할 수 없거나 복원할 수 없는 경우

by T카르 2018. 9. 9.
반응형

기기가 밤에 자동으로 백업되지 않는 경우

기기를 매일 자동으로 백업하려면 다음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 설정 > [사용자 이름] > iCloud > iCloud 백업에서 'iCloud 백업'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iOS 10.2 및 이전 버전인 경우 설정 > iCloud > 백업으로 이동합니다.
  • 기기를 전원에 연결합니다.
  • 기기를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합니다.
  • 기기의 화면이 잠겨 있는지 확인합니다.
  • 백업에 필요한 여유 공간이 iCloud에 충분히 있는지 확인합니다.

설정 메뉴에서도 백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 > [사용자 이름] > iCloud로 이동한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여 'iCloud 백업'을 탭합니다. iOS 10.2 및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설정 > iCloud로 이동한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여 '백업'을 탭합니다. 'iCloud 백업'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다음 '지금 백업'을 탭합니다.*

*'지금 백업' 옵션이 회색으로 표시되는 경우 Wi-Fi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네트워크가 차단되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나 회사에서 사용하는 공용 인터넷 네트워크에는 iCloud 백업을 사용할 수 없도록 하는 프로파일 또는 차단 설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시스템 관리자 또는 IT 부서에 문의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iCloud 저장 공간이 부족하다는 경고가 표시되는 경우

이 메시지는 백업을 위한 iCloud 저장 공간이 더 필요한 경우 표시됩니다. iOS 기기의 여유 공간은 iCloud의 여유 공간과는 다릅니다.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iCloud 저장 공간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합니다.

2.백업 규모를 줄입니다. 백업하는 앱의 수를 줄이거나 원치 않는 사진 및 비디오를 삭제합니다.

3. 필요하지 않은 이전 백업을 삭제합니다.

iCloud 백업을 활성화하는 데 문제가 발생했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1. 10분 후, 설정 > [사용자 이름] > iCloud > iCloud 백업으로 이동합니다. iOS 10.2 및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설정 > iCloud로 이동한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여 '백업'을 탭합니다. 'iCloud 백업'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른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면 이 메시지의 단계를 따르고 백업을 다시 시도합니다.
  2. 설정 > iCloud로 이동합니다. Apple ID를 탭한 다음 Apple ID 암호로 iCloud에 로그인합니다.
  3. Apple 시스템 지원 페이지에서 iCloud 백업이 사용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하면 Apple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기기를 복원 중이라는 경고가 표시되는 경우

절차가 완료될 때까지 안정적인 Wi-Fi 네트워크와 전력이 공급되는 전원에 계속 연결해 둡니다. 백업을 생성하거나 백업에서 복원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백업의 크기와 Wi-Fi 네트워크의 속도에 따라 다릅니다. 

최근 백업을 완료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Wi-Fi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셀룰러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다면 iCloud 백업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설정 > [사용자 이름] > iCloud > iCloud 백업으로 이동하여 '지금 백업'을 탭합니다. iOS 10.2 및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설정 > iCloud > 백업으로 이동하여 '지금 백업'을 탭합니다. 동일한 메시지가 다시 표시되면 Apple 지원에 문의합니다.


반응형